본문으로 바로가기

의령소바 다시소바

category 1장: 궁극의 맛 2019. 1. 8. 09:40

몇년만에 의령을 찾았다. 의령맛집으로 검색하며 점심 먹을 곳을 찾던 중 오랜만에 다시 의령소바를 먹어보기로 하고 시장을 찾았다. 시장 안에 있는 프랜차이즈 의령소바와 화정식당을 뒤로하고 다시 식당을 찾았다. 식사 때라서 그런지 예전만큼 식당 안은 손님으로 가득차 있었다. 비빔소바 하나와 온소바를 시켰다. 둘다 육수도 좋고, 양념맛도 좋다. 소고기 장조림이 조금 짜울 뿐. 내온 김치도 좋고. 만두야 공장 감자만두니 이집가나 저집가나 그맛이 그맛이고. 의령 가면 의령식 국수 한 그릇만한 게 있나 싶다. 의령소바. 이 정도면 의령맛집이라해도 되지 않겠나. 개성 있고, 맛있게 먹을 만 하고.